본문 바로가기
뷰티

바비브라운 크림섀도우 샌드듄 몰티드 핑크색 후기

by PPNN 2022. 1.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바비브라운 크림섀도우 두가지 색상 리뷰해드리려고 해요.

바비브라운-촬영사진

Sand Dune & Malted Pink ( 샌드듄 & 몰티드핑크)

정가 \46.000원

 

항상 가루로 된 섀도우만 사용해보다가 스틱형태로 된 섀도우는 처음사용해 보았어요><

일단, 결론적으로 저는 매우!!!만족이었답니다👍👍ㅎㅎㅎ

 

일단 화장을 잘 하지 못하는 초보님들에게도 매우 추천템이 될 수 있을것 같아요.

정말 그냥 쌍꺼풀 라인에만 쓰윽 한줄 그어주시고 손으로 그냥 쓱쓱 눈알(?)ㅋㅋ전체에 펴발라주시면 끝! (은근 중요)

그리고!!

유지력 또한 저는 매우 만족이었답니다.

바비브라운-팔목-테스트

 

요로케 물결표시를 하고 손으로 쓱쓱 문질러 보았는데 그대로 유지되는 높은 유지력!!

 

그리고 저는 요 두가지 색상(몰티드&샌드듄) 을 같이 발라 주었답니다.

여리여리한 몰티드 핑크 색상을 먼저 1번으로 쌍커풀 라인에 쓰윽 ~!!! (애교살 부분까지 살짝 칠해줘요*-*)

그다음 조금더 진한 샌드듄으로 삼각존&앞트임 눈가쪽에 2번으로 쓰윽~!!! (그후에 자연스럽게 연결해주기 위해 손으로 쓰윽*-*)

준비물: 스틱섀도우 한가지색상 또는 두가지색상 & 그리고 손가락!!!!

 

저는 바비브라운 스틱섀도우 중 이 두가지 색상을 완전완전 추천 드려요//_ //

어렵지 않은 색상으로 자연스러운 눈화장을 하실 수 있답니당❤

 

&& tip &&

정가로는 46.000원이지만, 저는 백화점에서 나에게 맞는색상만 쓰윽- 구경을하고 인터넷으로 검색해서 구매를 해준답니다.

 

바비브라운-상품사진

 

요로케 지금 35,670원에 무배에!!! 구매가능하네요*-*ㅎㅎㅎ

 

제가 애교살 밑쪽에는 똑같은 바비브라운 섀도우를 사용해서 풍만한 애교살을 만드는데용,,ㅎㅎㅎ

다음에는 애교살에도 바를 수 있는 바비브라운 스틱섀도우 소개해 드리러 찾아오겠습니다😎

 

추천 포스팅

 

타트체리 효능 핵심만

타트체리 효능과 부작용을 알아보겠습니다. 타트체리는 단맛 아닌 신맛을 내는 과일입니다. 베타카로틴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우리 몸의 나쁜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내려주고 염증을 억제

5mininfo.xyz

반응형

'뷰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헤이미쉬 올 클렌징 밤 사용후기(내돈내산)  (0) 2022.01.13

댓글